렌트카이용 단기,장기 차이 및 주의점

 

 

 

요즘에는 어디를 지나가던지 흔하게 볼 수 있는 도로위에서 하, 허, 호 번호판을 달고 있는 렌트카입니다. 고객들의 트렌드가 변화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 패턴의 변화로 차량 구입에 렌트카 선택이 증가하는 반증이라 하겠습니다.

 

렌트카 이용에는 단기와 장기렌트카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기, 장기렌트카 선택했을때 차이와 덧붙여 주의점도 알아보겠습니다.

 

 

 

렌트카란

차량을 일정기간 유상으로 대여하는 사업 및 그 사업을 통해 대여된 차량을 뜻하는 것으로, 렌트카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에서 차량을 구매, 아 차량에 대해 기간별로 적당한 월 대여료를 지불하며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기렌트카

단기렌트카는 차가 없는 사람이나 차를 끌고 갈 수 없는 상황에서 간편히 사용할 수 있고, 복잡한 과정없이 단시간에 차를 빌리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로 여행객들이 가장 편리하게 이용하는 이동수단입니다.

 

비용은 차를 확인하고 지불하며 반납은 지정한 곳에서 이뤄집니다. 차량 대여 기간은 1일부터 7일까지 가능하며 대여 회사에 따라 시간별로도 가능하며 길게는 1달까지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주도로 여행가서 차를 며칠 간 빌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상품을 단기렌트카라고 쉽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장기렌트카

주로 차를 구입하는 방법으로 매월 렌트료를 지불하고 이용하는 것이 장기렌트카입니다. 그 장단점을 파악함으로써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 장점으로는

초기비용이 적어 목돈이 필요 없습니다.

차량관리는 렌트업체에서 모두 처리해줍니다.

렌트료에 유지관리, 보험료 포함되었지만 리스에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월 렌트료를 경비처리 가능 합니다.

 

 

단점으로는 무사고시 보험료 할인이 없고 계약기간 동안 운전경력 인정이 안됩니다. 또한 번호판이 하,허,호로 렌트라는것을 감추고 싶은 분들에게는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렌트가 이용시 단기와 장기 차이점을 알아보았는데요. 신차를 살 계획이 있는 많은분들이 장기렌트카를 선택할 때 빌려타는것이 비슷한 리스를 비교해서 본인에 성향에 맞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주의점은 차량 유지비를 줄이고 싶은 운전자, 연간 주행거리가 많은 운전자, 자동차보혐 요율이 높아 보형경력을 갱신하고 싶은 운전자는 리스보다는 장기렌트카를 선택하는것이 훨씬 이득이라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차량 선택에는 본인에게 맞는 선택이 요구되기 때문에 신중하고 꼼꼼하게 알아보아야 합니다. 요즘은 온라인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리스와 장기렌트를 한군데서 본인의 성향에 알맞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카리스 비교견적받기

 

그런의미로 377명 이상의 오토모빌 어드바이저가 제공하는 오토리스/장기렌트 견적서비스를 소개합니다. 하나의 페이지안에서 리스와 장기렌트를 이용자가 원하는 차량의 최적화 된 견적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이 당장 필요하다면 10일 출고 견적을, 여유자금이 부족하다면 보증금 없이 출가능한 ZERO무보증 차량을, 고객의 요구에 알맞게 최저가 견적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렌트카 이용 외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 사이트를 참조 하세요.

 

Posted by 신타이거 :